어학원 소개

Kaplan International Colleges - Cairns

호주에서 크루즈 여행, 산호섬 그리고 해양 스포츠의 천국으로 유명한 케언즈는 관광, 휴양 도시이지만 생활비가 다른 지역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또한, 호주의 기타 지역보다 한국 학생 비율이 낮은 편으로 조용한 환경에서 공부하기에 매우 좋은 지역입니다. 케언즈 시티에는 한국 마트 및 저렴한 시장(out-market), ANZ은행(한국인 상담원 상주), 이민국 등이 있습니다. 카플란 케언즈 센터는 시티에서 약간 떨어져 있지만, 학교 주변에는 다양한 쉐어하우스가 있어 편리합니다. Kaplan 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할인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요사항

케언즈 도시 중심 구역에 자리잡은 현대적인 시설의 학교
대도시에 비해 가족적인 분위기와 소규모 학급 구성으로 집중적인 학습 환경 형성
영어연수, 잡클럽 제공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한 특별과정 개설
케언즈 지역 IELTS 공식 시험 센터
졸업생 만족도 설문조사 99%의 높은 비율
학교 건물은 시내 중심부에 냉방시설을 완비한 현대식 건물 전체를 사용
인기 있는 쇼핑센터에서 도보로 2분 정도의 거리
호주 퀸즐랜드주의 유명한 Great Barrier Reef 인접
컴퓨터실
어학실습실
도서관
홈스테이 가족의 공항 마중
IELTS 공식 시험 센터
정기적으로 강의 수준 및 교사의 자질, 서비스 평가 및 감독
NEAS Australia(국가영어교육인증제도)
English Australia
Cairns Region Export Awards Winner 2002

커리큘럼

  • Intensive English
  • Intensive Academic Semester
  • Cambridge Exam Preparation (FCE, CAE)
  • IELTS Preparation
  • One to One
  • Vacation English
3D view
홈페이지
상담문의

학급 평균 인원

15명

정원

200명

한인 비율

13%
카플란 어학원에는 한국인이 많긴 하지만 국적 비율이 다양하여 수업할 때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어서 좋았습니다. 한국인 1/3, 유럽인 1/3 나머지는 일본인, 남미에서 온 학생들이었어요.
카플란 어학원은 출석에 대해 엄격한 편이어서 오히려 해이해지기 쉬운 학교생활을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습니다.
한 달에 1~2번 정도 정해진 날짜에 레벨테스트를 거쳐서 class level을 바꿀 수 있는데, reading, listening, writing, grammar, speaking test를 통해 70% 이상 득점하면 반을 바꿀 수 있습니다. 70%가 넘는다 하더라도 출석률이 낮으면 레벨업이 불가능합니다.ㅠㅠ
그리고 다른 학원들과 다른 카플란만의 장점인데요, 다른 학원은 매 클래스마다 반을 옮겨 다니면서 수업하는 방식이 많아, 클래스마다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또 친해지는 과정에서 거의 같은 말을 많이 반복하게 된다고 하네요. 이런 과정이 장점도 되겠지만 다른 학원에 다니는 제 친구 말로는 별로 좋지 않다고 하네요.ㅠㅠ 하지만 카플란은 정해진 클래스 메이트가 있고(물론 매주 졸업하고 새로 입학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변동이 많긴 하지만) 그 클래스를 담당하는 선생님이 있기 때문에 적응하기도 훨씬 쉽고 뭔가 꼭 출석 해야만 할 것 같은 의무감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하루 수업 3시간 동안 한 선생님이 일주일간 가르치게 되다보니 약간 지루하게 느껴지는 것도 사실이고 수업 방식도 조금 변화가 있었으면 하기도 합니다.
서은혜, 종합만족도: 100점
카플란학교의 국적비율은 60명 중에 18명 정도 한국인이예요. 우리 학교는 일본인 중국인 또는 다른 아시아인들이 생각보다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반 수준이 낮은 반으로 들어가면 동양인이나 한국인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저는 캠브리지 과정을 들었는데, 한국인이 이렇게 많은 적은 처음이라고 하셨어요. 그래도 시험준비반이라 그런지 다들 열심히 하려고 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느 학교에 가든 똑같겠지만, 한국에서 최대한 영어공부 많이 하셔서 수준 높은 반으로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홈스테이를 추천합니다. 물론 친절한 가정을 만나는 한해서지만 아무리 외국에서 온다 한들 스스로 나서서 말을 걸고 친해지고 영어로 말할 기회를 찾는 것 자체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홈스테이 가정과 지낼 경우 함께 저녁을 먹으며 잠들기 전까지 영어로 대화를 나눌 기회가 많았습니다.
박광우, 종합만족도: 90점

청춘유학은 여러분과의 상담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KAPLAN-Cairns 상담문의

청춘유학은 도전하는 청춘과 함께합니다.

진행 중인 프로모션

608, 2018

 

부산유학원과 함께하는 리얼! 필리핀어학연수! CELLA어학원 유니캠퍼스

안녕하세요. 청춘유학 친절한박실장입니다.
진짜!리얼!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한다면 CELLA어학원 유니캠퍼스 어떠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보기를 […]

2607, 2018

[세부어학연수] 아이랑 함께 공부하기! ELSA어학원으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춘유학부산 친절한 박실장 입니다.
세부에서 아이랑 함께 공부하는 것, 환상적인 기회 잡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름다운 세부 ELSA어학원으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