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학원 소개

PGIC - Vancouver

PGIC는 공식 TOEIC 센터로 재학생에게 무료 TOEIC 시험을 제공합니다. TOEIC을 레벨 테스트로 활용해 얼마나 실력이 향상되었는지를 점수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긴장감을 놓지 않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업 이후 이루어지는 무료 회화 클럽은 여러 가지 주제별 소모임으로 이루어져 학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자유로운 분위기의 클럽 활동은 캐나다 현지인과 친구가 될 수 있는 기회이며,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학업 스타일이 동양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다 보니, 아시아계 학생이 많이 있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PGIC의 English Only Zone 규정으로 학교 내에서는 모국어 사용 금지이며, 무조건 영어를 사용하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인 비율이 학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요사항

공식 TOEIC 센터로 시험 무료 제공
공식 캠브리지 시험 센터
모국어 사용 금지 및 엄격한 출석관리
무료 캐네디언 회화 클럽 (CCC)
최대의 번화가인 Robson 거리에 위치
대형 슈퍼마켓과 각종 레스토랑들이 있으며 전철역까지 3블록
학습실
컴퓨터실

커리큘럼

  • English Communication
  • Business English
  • Cambridge Exam Prep.
  • IELTS/TOEIC Exam Prep.
  • Power Speaking
  • Pathway Program
홈페이지
상담문의

학급 평균 인원

13명

정원

300명

한인 비율

30%
밴쿠버에 처음 와서 느낀 것은 땅이 넉넉해서 사람들이 여유가 있구나! 였습니다. 우리나라 도심에서의 복잡한 환경에 비하면 이곳은 평온합니다. 땅이 넓어서 그런지 집의 대지도 넓고, 정원이 있으며, 조경이 보기 좋습니다.
저는 영어에 능하지 않아 PGIC에서 낮은 레벨에 들어갔습니다. 테스트는 토익 형식의 듣기, 읽기, 그리고 말하기도 했었어요.
오전 수업의 선생님이 담임선생님인데, 그래서인지 오전 수업은 재미가 있더군요. 지루하지도 않고, 그런데 오후 수업은 개개인의 운에 달린 듯 합니다.
이태완, 종합만족도: 90점
저는 PGIC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들도 다양하고 특히 선생님들께서 오랜 경력과 유능함으로 잘 가르쳐주시고, 무엇보다도 잉글리쉬존이라는 제도가 제일 마음에 듭니다. 여기에서 만난 다른 친구들 얘기를 들어보면, 학원에서 모국어를 쓴다고 하더라고요. 우리학교는 그런점에 있어서 철저히 단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일본인과 한국인의 비율이 높다는 점입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인건 알지만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었습니다.
최은주, 종합만족도: 90점

청춘유학은 여러분과의 상담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PGIC-Vancouver 상담문의

청춘유학은 도전하는 청춘과 함께합니다.

진행 중인 프로모션

608, 2018

 

부산유학원과 함께하는 리얼! 필리핀어학연수! CELLA어학원 유니캠퍼스

안녕하세요. 청춘유학 친절한박실장입니다.
진짜!리얼! 필리핀어학연수를 원한다면 CELLA어학원 유니캠퍼스 어떠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상세보기를 […]

2607, 2018

[세부어학연수] 아이랑 함께 공부하기! ELSA어학원으로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청춘유학부산 친절한 박실장 입니다.
세부에서 아이랑 함께 공부하는 것, 환상적인 기회 잡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름다운 세부 ELSA어학원으로 초대합니다.